운항 중 위성통신을 이용하여 원격 유지보수가 가능한 지능형 선박전용 서버 시스템입니다. 시스템을 통해 장애 발생 시의 막대한 출장수리 비용과 선원의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특허 제 10-1660902 호 / 상표출원보고 40-2012-0020230 호)
-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을 이용한 선박 IT 관리 서버 시스템
- 스케줄링 자동 백업 및 자가 복원 능동형 시스템, 육상 원격관리 및 유지보수가 용이한 지능형 선박 서버 시스템
- 선박 진동 및 전원 블랙아웃 대비 안정적 하드웨어 구성
공유기능을 포함한 OS를 활용해 강력한 보안기능을 갖추었으며, 데이터의 안전성을 강화하여 항상 선박에서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도록 한다. 선박과 육상을 위한 통합 UI 를 장착하였다.
- Window patch management service and Mirroring
- Automatic backup defined in the schedule and Restoration.
- Performs a dual backup of data storage area.
- Support shored folder and iSCSI
선박과 육상 간 최적화된 위성통신을 지원하고 선박에서의 스마트 폰을이용하여 SNS서비스 및 위성 이메일, 전자메뉴얼 서비스 등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미니서버 시스템입니다.
선박의 지속적인 진동 스트레스 99% 감쇄를 통해 최대한의 운영시간을 보장합니다. (특허 제 10-1623896 호)
해상용 SNS 네트워크 처리 장치
위성통신 연결에 최적화 된 선박용 SatTop Box
선박에 별도의 서버 장치가 필요 없는 Small Business 전용
위성통신 연결 유〮무선 장치
원격 유지보수 및 자동 복구 기능 지원
다중 통신(VSAT, FB, 3G, LTE, Wi-Fi)을 사용하는 선박환경에서 선박이 위치한 곳에서 사용가능한 통신을 위치 기반과 통신의 강도를 기반으로 자동으로 변경하여 선박에서 끊김없이 통신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비용의 위성통신(VSAT, FB)을 사용하기 전 저 비용의 통신(3G, LTE, Wi-Fi)이 사용 가능 할때 사용자의 개입 없이 자동으로 변경능동형 해상통신 라우터 장치입니다. (특허 제 10-1761221 호)
- VSAT 위성 사용시 커버리지를 벗어나 FBB로 자동전환될 경우 과다 통신 트래픽 유발을 억제함으로써 과다통신비 발생을 사전에 억제
- Geo-fencing 기술은 선박의 위치에서 특정 통신장치를 사용하지 못 하도록 또는 무조건 사용 하도록 제어
선박의 3상3선식 델타결선에서의 전력선 케이블을 이용하여 별도의 UTP 케이블 설치 없이 선내 네트워크 구축이 가능한 솔루션 입니다. 별도의 Ethernet Cable 설치 없이 전력선을 이용한 선내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자기 설치가 매우 용이합니다.
- 440V Transformer 사용 가능
- 매우 편리한 확장성 및 경제성 보장
Ship@TAMS는 안티-바이러스 시스템으로 선박 사이버보안 선급 인정서를 획득했으며, KR과의 협약에 따라 장치에 한국선급에서 배포한 사이버보안 메뉴얼이 탑재되었습니다.
선박에 전문화된 엔지니어를 통한 선박 IT 시스템 구축 및 유지보수서비스를 한다.
신조선의 IT용품 납품 및 설치 네트워크 업무 통합 처리
전문 엔지니어가 조선소 또는 부두로 방선하여 설치, 점검 및 수리
위성 통신 단말기 설치 및 유지보수
국내외 출장 방선 지원
항해중 발생한 문제 해결을 위한 유선지원
유지보수내역 관리 사이트 제공(방선 요청, 처리결과 통합 관리)
SOLAS 협약 제5장 19-1 규정에 따라 장거리위치추적제도(LRIT,Long-Range Identification and Tracking)가 시행됨에 따라 2009년 1월 1일부터 총톤수 300 GT 이상 선박은 의무적으로 LRIT 규정에 따라 적합성 인증을 받아야 한다.
당사는 2009년 1월 해양수산부로부터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로 지정 받아 LRIT 장비의 적합성 테스트를 시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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